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철수 잼' 양준1, 다사다난했던 학창 시절→가수 데뷔…"춤으로 바꾼 인생"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3:15

    >


    배철수 잼 양준하의 학창시절부터 가수 데뷔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던 삶을 회고했다. ​ 24하나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베쵸루스쟈무'에서는 가수 양 준하년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양준화 소환의 일등공신은 유튜브 영상. 누군가 올린 예전 모습에 탑골GD라는 애칭이 붙으면서 온라인에서 유명해진 것이다. 양준하나 신드롬에 대해 양준하나는 늘 꿈만 같다. 선배도 한 번도 にかかった 적이 없다. 선배를 만나는 것도 영광이라고 말했다. ​ 지난해 4월부터 시작된 '양 준하나 신드롬'. 그때 가장 역할에 충실해 방송에 출연하지 못했다는 양준하나는 아내가 유튜브 영상을 보여줬다. 당시에는 비난받았던 기억 때문에 또 비난받을 줄 알았다고 토로했습니다. 그러나 한 프로그램에서 '근황이 궁금한 스타'에 2위에 선정됐고 겨우 인기를 실감하게 됐다고. 양준하나이 LA라는 거짓 소식에도 팬들이 LA를 찾자 이를 정정하려고 팬들과 다시 소통하게 됐다고 밝혔다.


    >


    ​ 하나 0세에 미쿠 구 LA로 떠난 양모 준하는 은 잉죠은챠뵤루에 힘들어 학창 시절을 보냈다. 양・쥬은하나은 "한국인이 3명밖에 되지 않아 유아들이 시비를 걸다. 그러므로 학교의 종말을 참고 싸우는 것이다. 어린 아이니까 심하게 다투진 않아. 버티기만 하면 이길 수 있다고 털어놨다. 양준하나의 학창시절을 바꾼 것은 댄스입니다. 양준하나는 보기에 따라서는 날렵하다고 생각됐을 수도 있다. 공부도 안 하고 춤도 괜찮은 줄 알았으니까. 그런데 그 이미지를 뒤집는 선생님을 만났다. 할리우드의 하나세대 배우인 고 오승택 선생님"이라며 "그 선생님이 우리 어머니에게 '준하나는 연예인이 돼야 한다. 준하나이는 한국에 살았다면 연예인이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회고했다. 이어 "중학교 때 형 하나가 고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를 췄다. 마이클 잭슨이 과인이 되기 전이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 '마술인가?'라고 생각했다. 그 춤 연습으로 중학교 댄스 콘테스트 선수로 뽑혔다. 거기서 하나로 유명해졌다. 다음부터 싸울 필요가 없어졌다"라고 춤으로 바꾼 학창시절을 생각해 냈습니다.


    >


    양준하나운가수가된과정을회상했습니다. 양준하나는 아버지 친구가 가요제 심사위원에게 자신이 있다고 들었는데 소개를 받고 싶으냐고 묻더라. 그분이 내 모습을 보고 박남정은 끝났다. 소방차는 끝났다고 말하더라. 그분이 이범희 선생님"이라며 "한국에 가서 같이 해보자고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렇게 '리베카'로 데뷔하게 된 양준하나 음반 제작비는 부모님이 지원해 주셨다고 한다. 양준하나는 처음 미국에 갔을 때는 가난했지만 점점 돈을 벌었다. 한때는 부모님이 부동산 사업을 크게 하셨다. 동생에게 중학교를 하나로 졸업하면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동생이 고급 스포츠카를 사달라고 하더라"며 "결국 스포츠카를 사줬다. 하지만 자신은 형이지만 나만 승용차라면 이상하지 않다고 신. 그리고 스포츠 카를 2대 샀다"와 유복했을 무렵을 밝히고 놀라움을 주었다.방송 데뷔도 순탄치 않았다. 양준하나는 MBC 무용단에서 백댄서를 지원해 준다. 유명한 안무가 분이 '리베카' 안무를 짜주셨어. 안무를 봤는데 '이렇게 하기 싫다'고 했어요. 마음에 안 들다. 그래서 그분이 직접 PD를 불렀다. PD님도 화내고 '마음대로 해라'라고 올라갔다. 그러다 그 무대를 보면 나만 무대에 선다고 털어놨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