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16하나만에 승인방법 후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1:31

    오늘은 거짓없이 서로의 감정이 좋고 쓰면서도 감정이 매우 좋습니다.조금전에 감정좋은 메일을 받았어요.​


    >


    애드고시라고도 불리는 애드센스 마케팅이 승인되었다는 메일입니다.저게 웬지 고시라는 내용에 어려운 시험에 허가된 것 같이 기쁘네요.운전면허 허가한 느낌~



    예를 들어 시 네이버 어린이용 포스트를 아시나요?구글의아이들센스를설명하기전에네이버의아이들포스트를먼저설명해야될것같습니다.​ 내가 몇년이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도 네이버 블로그에 마케팅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20하나 9년 4월 조 썰매 타 알게 되옷슴니다.우연히 NAVER블로그에 대해서 궁금한 게 있어서 YouTube를 검색했는데 NAVER의 자식 자리를 통해서 수익이 있다고 이 이야기를 하시는 것이 있었습니다.네이버 어린이 포스트 마케팅 수익? 네이버 블로거들이 쓴 글 사이에 네이버가 마케팅을 올리면 거기서 나오는 마케팅비 수익 중 하나를 블로거들에게 지급한다는 거죠.마케팅비는 지출은 해봤지만 나에게 돈을 준다고? 무슨 소리야?저는 오랫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는 아니고, 아이 드포스트 신청할 때 이것저것 가입해서 복잡하지 않을까?그런데 신청해 보니 네이버 어린이 서포트를 신청하는 게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고요.어느 정도의 수익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쓴 글로 마케팅비 수익이? 이게 정이 스토리인가? 가령"시나"라는 매 소리에서 네이버의 어린이용 아이도 자리를 신청했습니다. ​, 네이버 어린 아이드 포스트는 4월 25한가지 신청하고 네하나잉 4월 26하나로 승인이 돼서는 마케티은카 실리옷슴니다. ​고 내 애당초 마케팅비가 많지 않지만 하루에 몇원에서 최고 5천원 이상까지 들어가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매일 확인하는게 즐거웠어요.오늘까지 저런걸 왜 몰랐어? 다시 아는게 힘이에요.그런데 자세히 보면 방문자가 많다고 해서 수익이 많은 것은 아니거든요. ​ 방문자가 많은 날의 수익보다 방문자가 적은 날의 수익이 많은 날도 있으며,"0"원인 날도 있고 들 쑥 날슥하 슴니다.제 생각에는 블로그의 스토리에 맞는 적절한 마케팅이 설정되면 클릭이 항상 그랬듯이 나오고 수익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올 확률이 높은 것 같은데 어쨌든 적지만 뜻하지 않은 수익이 나다니, 감정 좋은 하나잖아요.


    >


    네이버 AND PASTER에서 수신한 매체에 등록되었다는 매척입니다. 네이버에 기도포스트를 신청하고 처음으로 받은 메일입니다. 저는 수년간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기 때문에 바로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조금 전까지 네이버에 홍보비를 지출한 게 정스토리가 많은데 좀 위안이 되네요.​ 4월 26쵸쯔에 송쵸은카 시작했으며 이달 6월 25쵸쯔에 처음 네이바ー에키도우포스토 수익이 들어옵니다.정스토리로 치킨값 정도~ 정스토리 무료로 받은것같아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미리 알았다면 커피값 정도의 수익이라도 얻지 않았을까 싶어요.어쨌든 선전수익을 위해서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적은 수입으로도 기분이 좋았습니다.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스토리입니다! 유튜브에서 네이버의 '아기도 포스트' 선전 수익보다는 구글의 '아기도 센스' 선전 수익이 훨씬 많다는 이야기를 봤습니다.하과인을 두 개의 역을 원한다고 하죠?고로티 이야기 블로그 만들어볼까? 라는 의견이 문득 들었습니다.그래도 블로그 아래 와인 만드는 건 그렇게 간단한 일이 아니니까~ 망설여졌어요.하지만 시작이 반이니 시작이나 해 보자는 의견으로 구글의 아기도 센스 선전수익을 위해 티셔츠 블로그라도 해보기로 했습니다.


    구글 어린이 이드센스가 어떤 건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먼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구글어린이이드센스는 네이버가 운영하는 광고 서비스 '어린이이드포스트'와 함께 구글이 운영하는 광고 서비스입니다.블로그 글을 보면 글 사이에 보이는 광고가 있잖아요.이것은 바로 구글을 위한 도센스 광고입니다.이렇게 블로그에 수익을 지불하고 있다고 합니다.네이버의 어린이 드포스트와 다른 것은 구글 어린이 드센스는 이미 이미지가 들어가는 광고이기도 하고 클릭과 노출만으로도 다양한 비결로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이런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를 네이버 블로그에도 광고할 수 있다면 얼마나 아름답지 않을까요?하지만 구글 어린이 도센스 광고는 워드프레스, 구글 블로그, 티예기 블로그 등에만 광고를 낼 수 있습니다.그 중에서 티예기 블로그를 가장 많이 선택합니다.우선 워드프레스는 제 마소음대로 블로그를 만들 수 있지만 호스트비용 등 고정비용이 들고 코딩에 대한 전문성이 있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그래도 나쁘지 않을만한 특별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코딩공부를 열심히 해서 전문가로서 도전해 보는것도~


    구글애드센스광고를위해가장많이선택하는티스토리블로그티스토리는예전에는초대장이있어야가입이가능했지만요새는초대장이없어도가입이가능합니다.저는 티스토리 계정이 없는 줄 알았는데요?몇 년 전에 초대장을 받고 티스토리에 가입해 있었거든요.곰곰이생각해보니당시에초대장을받기가어려웠던것같습니다.티스토리 블로그를 세팅부터 하나하나 시작했습니다.다음 시간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를 하나하나 천천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기다려주세요! 저는 블로그를 마무리하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았어요.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할 때도 마찬가지지만, 외관을 꾸미는 것은 언제든지 할 수 있으므로 천천히 그 때마다 하고 있습니다.블로그는 좋은 글이 가장 아름답고 채워져야 하는 것이 블로그의 기본이기 때문에 꾸미는 것은 그렇게 노력하지 않았습니다.그러고 보니, 하나일부터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답니다.글을 하나하나 쓰다 보면 네이버 블로그의 틀과 대등한 면이 있어 점점 조작이 쉬워집니다.요즘부터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하는 구글 애드센스의 승인을 빨리 받는 비결을 알아가세요.


    티 스토리 블로그의 아이도 센스의 승인을 빨리 받는 것이 가장 궁금하다니까요?​ 나는 5월 30하나로 티이야키브로그을 비롯한 ​ 6월 4개로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을 신청하고 ​ 6월 하나 6개 구 글오링이도우셍스 선전 게재 승인이 되었습니다. ​ 구 글오링이도우셍스의 승인까지 하나 6개 걸렸네요.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었다고 해서 어린이 에센스 홍보가 바로 되는 것은 아닙니다.구글어린이이드센스선전을하기위해서는제블로그가좋은블로그인지Google어린이이드센스에승인을받아야합니다.글씨들 이스 센스의 승인을 받는 것이 간단한 1가지가 아니어서 글씨들 가이드 시험이라는 변수가 나쁘지 않게 어렵다는 예를 몇가지 보셨을 것입니다.대체로 한달에서 두달 정도 계속 글을 써서 운영하면 승인이 나빠지지 않는다는 얘기였습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말해오링이도우셍스 빨리 받은 뇌는 ​, 매 하나 빠지지 않고 글을 쓰는데 잡동사니 다양한 주제의 내용보다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 하나 000개국 이상(더 많으면 죠쯔소리)글을 쓰고 ​ 사진은 군데군데 3~4장(덱무 많으면 죠쯔지앙의 소리)을 넣고 ​ 하나의 카테고리에 한개 관성과 좋은 글을 많이 쓴다는 이야기였읍니다.결론은 제 블로그는 글이 많고 좋은 정보로 가득 차 있어 홍보하기에 좋은 블로그라는 것을 구글 어린이 이도센스에 보여주면 어린이 이도센스 승인이 빨리 나빠진다는 이야기였다고 합니다.​ 글은 하나 0개 이상은 지속적으로 사용한 후 오린 이수 센스를 신청했다는 얘기였어요.가장 중요한 것은 양질의 글을 많이 만들라는 거예요.아니면 어린이 도센스 승인이 쉽지 않고 콘텐츠 부족이라는 메하나가 와서 거의 승인까지 한달이 넘는 기간이 걸릴 것이라는 예기였습니다.


    >


    부끄럽지만 지금부터는 제가 구글아이드센스의 승인을 받은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는 5월 30하나 쵸소움티ー 예기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 여러분도 글 목록을 보면 알겠지만 하루와 의욕이 넘치고 글을 3가지 나쁜 않아 쓴다ㅅ매우 편합니다.​ 다른 분들이 이이에키한 1프지앙아의 주제를 가지고 ​문을 1000개국 이상 넣고 사진 3~4장을 군데군데 넣고 글을 쓰라고 하는데 ​ 나는 1프지앙아의 주제로 쓸께.별로 없더라구요. 예기치못해서아쉽지만이것저것하나의장예로글을채웠습니다.맛집도 쓰고, 놀러 간 것도 쓰고, 원래 NAVER블로그에 쓰려고 한일인데...​ 세계 쯔케 아무래도 1프지앙아의 범주만 만들어 하나의 예기를 뭔가 쓰고 싶은 대로 네이버 블로그에 쓴 것처럼 ​ 다만 1000개국 이상은 문자는 꼭 쓰려고 노력을 했습니다.사진은 넣고 싶은 만큼 넣었어요. 어 떤 것은 50장 이상 넣기도 했습니다. 그냥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것만 올렸어요.글을 많이 쓰기 위해서는 사진이 있어야지만 설명을 할 수 있어요. 그것은 나의 그루스터이긴 하다. 어떤 분은 사진을 많이 넣으면 구글 아이드 센스가 빨리 점검할 수 없기 때문에 승인이 오래 걸리거나 별로 도움이 안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3장에서 4장 정도를 추천하고 싶은데요.하지만 정답은 없다는 거죠.그래서 제가 한 방법이 정답이라고 내용을 쓰기도 어렵네요.​​


    >


    5월 30하나에서 그래프가 보이시죠.이날 글을 처음 썼는데 제 블로그에 방문자들이 많이 들어오고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까 저 검은 그래프 기둥은 다 제가 들어간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흔적이었어요.티ー이에기ー브로그을 첨부하고 보니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는 것을 몰라서 로그인도 없이 계속 들어오고 나쁘지 않더니 그 많은 방문자가 재미 있어요~~​ 5월 30하나에 글을 3가지 적어 5월 3의 하나에서 조금씩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에서 방문자가 들어올 때입니다. 빨간색은 대개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해 들어오는 방문자였습니다.​ 티이에키브로그을 처음부터 하나 주해가 이부터 나쁘지 않아서 6월 4개에 블로그 글이 6개로 되었습니다.​ 방문자는 50명 정도 있습니다.근데 보통 만약에 나쁘지는 않다는 감정에 미친 척하고 에기드센스를 신청했어요.-에기드 센스로도 점검하는 기간도 있을 텐데. 그동안 글을 지속적으로 쓰면, 비록 나쁘지 않게 승인해 줄까 해서요.


    >


    제가 6월 4개로 애드 센스를 신청 받았다 메하나입니다.구글 애드센스의 승인에 대한 명확한 방법은 없다는 것이기 때문에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


    6월 5개 사이트에 접속한다는 메일 하나 갔 움니다.저는 구글 어든스에서 말하는 대로 티예기 웹사이트에 HTML 코드를 넣어서 적용시켰는데요.뭐가 잘못됐다는 건가? 연결이 안된다는 건가? 아니면 그냥 확인할 메일 하나일까?여기저기 검색해봐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참고 기다리시는게 정답 ~ 매번 같이 구글에 들어가보면 계속 사이트 등록 중 ~~~ 글을 쓰면서도 구글 어iddense에서 어느 쪽 매하나가 올까? 궁금하고 기다려지고, 후회하고, 컨텐츠 부족이라고 거절해도 된다면, 다시 신청할 수 있지만, 이런 대답만 없으면 한달이나 두 달이나 기다려야 하는데.당신은 성급하게 신청한 자신감? 제일 후회했어요."구글·아기도 센스를 신청 칠로 1주일이 지나도 답장이 없어 무한 점검에 걸린 게 아닌가.아니면 뭘 땡땡이 치고 안 한 건 아닐까? 정답도없고대답해주는사람이없으니까~생각하게됐어요.어떤 분의 무한체크에서 답장이 없어서 웹사이트 코드를 옮겼더니 답장이 온 적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구글 웹사이트 코드는 와 태그 사이에 넣어야 한다.아내의 소리에 나는 바로 밑에 코드를 넣었어요.하지만 일주일이 지나도록 구글에이드ice가 답장을 보내주지 않아 바로 위 코드의 위치를 바꿨습니다.이 때문에 승인이 걸렸는지는 확실히는 모르지만, 바꾸어 2일에 승인이 걸렸습니다.그렇게 축하한다는 메일을 받으니 너무 기쁘네요.​ 한달이 걸렸다는 분도 있고 두달이 걸렸다는 분들도 있지만 나는 첫 6개~그ー글에기도셍스의 승인이 생겼으니 지금부터 방문자를 항상 하곤 할 일이 많지만 그래도 네이버 블로그를 한 게 정말 도움이 된 것은 사실이다.​


    >


    ​​


    네이버는 현재 우리 과인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포털 사이트입니다.이 때문에 선전수익 면에서는 네이버의 어린이용 아이드포스트의 선전수익은 작지만 블로그 글의 홍보효과는 가장 좋은 점이기도 합니다.구글어린이도센스티야기블로그는이후사이트에서가장많이검색되고,구글과카카오로검색되기때문에네이버에서는적게공개됩니다.띠염소블로그는 다양한 어린이 대상 아이드센스 선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선전수익이 매우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하지만 네이버 블로그만큼의 방문자를 불러들이기는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결론적으로, 홍보와 정보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목적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네이버 블로그를 해야 합니다.하지만 부업처럼 선전수익을 원하신다면 티야기 블로그가 필요합니다. 목적에맞게선택해야하는데어떤것을선택했는지가장중요한것은성실하게성실하게계속해서좋은콘텐츠를만들어내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