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치민 마사지 극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3:16

    >



    개인 저격 호치민 마사지. 곧바로 이번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던 하나정이었다.많고 대부분의 스파 숍 중 개인의 취향은 22SPA. 여자의 마음 남는 것을 막론하고 개인의 취향 저격한 예쁘고 깨끗하 시달린 색상들과 감성으로 가득 찬 분위기에 반한 시작과 달리, 마사지는 속이 꽉 찬 실속 있는 중후한 한방 가득했던 곳이었다. 그래서 이번 호치민 여행 때는 담도 안 돌고 꼭 여기만 고집하고 갔다.​


    >


    >


    ​ 호치민 22SPA는 지금까지 지낸 숍 도우루그와은 다른 장점이 분명히 많은 곳이었다. 손님 입장에서는 눈살을 찌푸리지 않고 만족해하고 나쁘지는 않을 수도 있었는데 그 이유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것이 실력면이었다. 처음 시작과 동시에 끝나지 않는 순간까지 강약 조절을 간간이 적절히 실행해 간단한 대한민국어로 이상이 있는지, 필요한 일이 있는지 수시로 체크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었다.​​


    >


    실력이란게주관적이지않은게치러피스트개인의스킬이아무리좋다고해도나쁘지않기때문에자신에게맞는마사지를하지못한다면아무의미가없을것입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아 이쪽은 자신이 원하는 강도와 부위, 스타일을 실시각에 맞춰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크게 다가왔다.​


    >


    >


    베트남 여행을 갔다가 땡땡이 치고 오면 외로운 게 마사지라는 걸 나는 알고 있기에 이번 여행에서도 꼭 받고 오겠다는 말소리로 스케줄을 짜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오전에는 스트레칭 겸 잘해는 마사지에 좋고, 저녁에는 호치민 시내 하루 존 1에 돌아다니며 숙소 들어가기 전에 받고 가볍게 몸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기에도 좋은 그런 곳에 추천한다.​​​


    >


    >


    여기 예약할 때 카카오톡으로 간단히 했다. 호치민 22SPA는 한정한 여행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스파 숍 한위라는 명성에 걸맞게 국항오에서 예약이 가능한 곳이었다 답장도 빨리 해 주고 접속 방법까지 알려 주고 예약 후 접속하기 전까지 순조롭게 진행됐다. 샵에도착해서도 리셉션직원이 국한내용을 잘할수있고 귀찮게 이것저것 물어볼수도 있었던곳. 기본 중 기나마사지 실력도 훌륭한 곳인데 한정된 내용이 가능하다는 편의에서 호치민에서 최고의 업체가 아니냐는 소견이 생긴다.


    >


    >


    ​ 여기는 주소가 "22 Trinh van can q1"이라 이름이 22SPA라고 할 것이다. 이번에 간 것까지 해서 본인은 두 번째 방문이었다. 전에도 호치민 여행에 가서 한번 받아 보고 반할 정도로 잘하셔서 이번 여행 때도 주저 없이 22스파를 하나 정 중에 넣었다. 감정이 되는 곳은 2번 가고, 그래도 소견 본인서 다시 한번 가고 그리고 3회 4번 가면 자연스럽게 단골이 될 것이다.​


    >


    >


    위치는 호치민 여행자의 성지인 하나군인데다 중심에 입점해 접근성도 간단하다.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찾아가는 길도 안내해서 줘서 너무 메이커이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호치민 22SPA, 구글 지도만 보이고 오면 묻고 있다.​


    >


    >


    마사지를 받기 전에 먼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사항인데 프로그램은 카카오톡으로 예약할 때 미리 해도 되고 직접 방문해서 해도 된다. 마사지의 종류는 풋 / 바디 / 풋 & 바디 / 스페셜 전신 / 경락 / 어린이 성장판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어느 과도한 강약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다.​


    >


    내가 받은 스페셜 전신 코스는 본인에게 가장 맞는 스타 한명이긴 했지만 기본 아로마 오하나 치료에 함께 핫 스톤 마사지, 복부 관리 마사지도 포함되어 있으며, 베개도 따뜻하게 받은 허브 베개로 진행되고 주는 등 무료 서비스가 너무 많은 프로그램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코스다. 그러다 모든 프로그램에 포함된 족욕테라피와 유기농 오이팩까지 진짜 얘기를 다 받고 본인이라면 가끔 이 순수함으로 본인을 만난다.​


    >


    그리고 이곳은 마사지 서비스에 이용되는 최고급 오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하나와 하나와&재스민, 라벤더 향기가 좋지 않을 수 없는 3개대 꽃 중에서 내가 직접 선택하는 것이다. 나는 전에 하나와 하나를 선택했고, 이번에는 라벤더를 골라 받았는데, 아직 자스민은 받아본 적이 없어서 조만간 방 안에서 자스민도 한번 찾으러 갈 생각이다.​


    >


    >


    ​ 22SPA는 예약제였기 때문에 웨이팅 시간이 길지 않다는 것도 정말 좋았다. 예약한 시간보다 첫 0분 정도 하나칙 도착해서 웰컴 쥬스를 마시면서 인테리어 조용히 구경하면 룸으로 이동할 시간이 되지만 다른 가게에선 예매 시스템도 없고 있어서도 복잡해서 그냥 가서 무한 대기하는 그대로 나 왔다 한 경험도 많이 했으며, 여기는 나만의 시간표 대로를 정확히 맞추어 진행되기 때문에 다음 일정 계획을 세우지 못하고 좋은 곳 이다니다. ​ ​


    >


    웰컴 주스는 오렌지와 수박 2종류로, 이 또한 선택할 수 있다. 최고급 오 1번 직접 선택하고, 주스도 직접 선택하여. 여기는 그대로 결정되지 답정너가 없는 내가 원하는 방식과 스타 1로 선택해서 받는 수준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자신이 선택하고, 좋은 것 중에서 좋은 것을 선택하기 때문에 언제나처럼 후회 없이 만족하며, 나쁘지는 않은 가게이다.​​


    >


    ​ ​ 이런 최고의 대우를 받은 22스파 숍에서 지불하고 나 온 비용은 과연 얼마일까? 스페셜 전신 코스는 90분/첫 20분에서 두가지인데 그와잉눙 90분 코스를 선택했다. 90분은 25달러에서 한화 28,000원으로 첫 20분은 30달러로 34,000원이었다 그래서 그와잉눙 28,000원을 내고 그 어디서나 받아 보지 못한 최고의 말.사지우를 받은 것이었다


    >


    요즘 소견해도 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액수인 것 같다. 이렇게 설명만 들어도 의아해하는 사람이 있을 텐데 직접 받은 과일은 얼마나 될까. 아, 그리고 22스파에서는 칩을 따로 안 내도 좋으니 꼭 알고 있기를 바란다. 상술한 비용은 모두 팁 포함이었다


    >


    >


    ​ 호치민 마사지 22SPA는 룸마다 화장실과 샤워 시설이 모두 개별적으로 붙어 있어 편리하고 좋네. 물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시설. 커플이라면 2실에서 받자, 한 방도 있기 때문에 단독으로 가서 받기도 민망해서 없어. 이곳은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도 자주 이용한다고 하지만 같은 공간에서 받을 수 있어서 부디가 적어서가 아닌가 싶다. 공연히 눈 한번 마주치면 훔친 것, 자칫하면 서로 기분 나쁘고 불쾌한 기분에 싸움까지 일어날 수 있는 그이츄이이 발생할 수도 있지만, 22SPA는 그런 그이츄이울 사전에 미리 차단하고 눈치 보기 없이 오로지 마사지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곳이다.​​


    >


    >


    아늑한 방, 따뜻하고 향기로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여러모로 자신의 결점을 찾아내지 못하고 쾌적한 환경의 룸이었다. 이런 환경 때문에 밀려오는 잠을 자지 않으려고 무척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자는 것이 좋다는 사람도 있지만 자신은 어떤 황홀감을 느끼지 않는 것 같아 최대한 자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편이지만, 여기 있는 동안에는 자기에 정예하지 않았다.​​


    >


    >


    아내 소음의 시작은 모든 혈관이 모여 있다는 족욕테라피에서 시작된다. 라이더와 허브가 가득 들어 있는 족욕바구니를 관리인이 가져와 라이더로 발바닥을 문질러 주었는데, 정 스토리는 매우 깔끔하고 깔끔한 서비스였다. 다리만 피로를 잘 풀어도 건강해진다는데 시작도 하기 전에 벌써 반쯤 건강해진 것 같았다.​​


    >


    그리고 본격적으로 아로마 오일 테라피가 시작된다. 정스토리가 끝날 때까지 더 뜨겁게 해주는 테라피스트도 대단했지만 기술이 정스토리의 우수성을 느낄 수 있었다. 아파지는 부위는 부드럽게 풀어주고 잘 느껴지지 않는 부위는 강하게 눌러주는데 이게 테라피스트라면 기본적인 부분인데 이렇게 못하는 테라피스트가 소견보다 정스토리


    >


    >


    ​ 그리고 마사지는 나 불 대복이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이곳은 전체가 5년 이상 경력의 자격증을 보유한 직원들이어서가 빠케가 없어서 항상 믿고 찾고 넘어선 숍이었다. 받는 동안 전혀 불편하지 않았는데 혹시 불편한 점이 있는지 중간중간에 괜찮을까요? 아프지 않아요?이렇게들어주는서비스도칭찬할만했습니다. 분명 좋은 가게라는 평판을 받는 가게는 한 가지 장점만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새삼 느꼈다.​​


    >


    두번째 방문이에요에도 불구하고, 만족도 최고의 마사지를 보인 22SPA. 베트남 호치민 마사지에서는 이고쯔카 제격 아닌가 생각됩니다. 내 몸에 쌓인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기에 최적의 장소였고,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와 샤워, 짐 보관 등 무료로 재공되는 서비스, 거기에 트러블 걱정 없이 편안하게 몸을 맡길 수 있었던 청결함까지, "이건 좀 고쳐달라"는 소견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최고의 숍이었다. 호치민에 언제 다시 올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오게 된다면 생각지도 못한채 이곳을 찾으려던 카카오톡 플러스칭링크 https://pf.kakao.com/_Txflxfj


    ​​​​​


    댓글

Designed by Tistory.